CES ASIA, 자율주행과 스마트 네비게이션 발표
6월 11일~13일, 제5회 CES Asia(아시아 전자제품 박람회)가 상하이에서 열렸습니다. 과학기술계의 풍향계로 매년 CES에서는 첨단 제품들이 발표되며 전자제품 업계의 방향을 보여줍니다.
자율주행, 스마트 단말기, 생체 인식, 제스처컨트롤 등 이번 호에서 청년은 자동차 '블랙테크'에 초점을 맞춰 젊은 세대의 눈에서 어떻게 기술이 소비 체험을 되살릴 수 있는지를 알아봤습니다.
'스마트기기' 시대, 제스처 식별의 시작
스마트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힘입어, 과학 기술 감각이 풍부한 제어방식이죠. 제스처 인식은 일종의 '비접촉식' 제어방식으로 음성제어에 이어 자동차인터페이스의 새로운 '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과거의 자동차 네비게이션 방식이 지나치게 의존적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데, 탑승자의 시각 청각 피드백에 의해 시스템 내에 제스처 조작이 미리 설정되어 있다면, 손가락 세 두 개를 들어 올려 실제 접촉할 필요 없이 손의 조정 동작을 감지하고, 전화를 받고, 음량을 조절하고, 음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감지 기관에서, 스마트 펜슬은 운전 중 정보 처리 부담을 줄여주고, 운전자가 더 효율적으로 조작하고 더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때문에 제스처 인식은 성장 잠재력이 크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명한 완성차 공장들은 잇달아 손동작 식별을 도입했다.기술, 많은 1급 공급업체와 IT 회사들도 유사한 제품 방안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현 단계에서는, ToF, 구조광, 밀리미터파 레이더로 손동작을 인식하든 비교적 간단한 기능만을 실현할 수 있든지, 인식의 출현을 피할 수 없을 정도로,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신들린 듯한 동작으로 볼 때, 유행에 뒤떨어진 현상을 식별하고, 사용 장면을 보면 인간 기술 최적화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버튼이나 터치보다 조작 체험이 훨씬 미흡해 '실용보다 우월하다'는 비난을 받기도 한다. 자동차 업체로서는 의욕이 크다. 규모에 손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하여, 많은 시련을 겪고 있으며, 그 끊임없는 창조가 시급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더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제스처 인식이란 보조 운전 시스템이지만그러나 자율주행이 점차 보편화되면서 자동차는 걷는걸 대신해주는 기계에서 활동 공간으로 바뀌고, 제스처 인식의 안전 수요는 오락 수요에 자리하고, 손동작이 서로 더 큰 공간을 갖게 되면서 봄을 맞게 됐다.
자동차 과학 기술로 하여금 교통 안전을 지키게 하다.
우리가 점차 중위소득국가로 진입함에 따라, 사람들은 갈수록 자동차와 자동차 운전자의 자질이 들쑥날쑥해지고, 도로의 상황이 복잡해지고, 운전자의 건강상태와 정신상태가 교통 참가자 개개인의 신변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때때로 보이는 운전자의 돌발 질병이 있다. 버스 운전자가 방해를 받아 일어난 특대 교통사고도 있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자동차의 부상을 공유하면서 사람들이 차를 운전하는 문턱이 갈수록 낮아져 가슴 아픈 사고가 잦았다. 바로 최근에, 23살에 막 운전면허에 합격한 대학생이 공유차를 몰고 아기 한 명을 치어 숨지게 해 두 가정이 한꺼번에 절망에 빠지게 했다.
누구도 교통사고가 자신에게 일어나고 싶지는 않지만,어느 누구도 모든 운전자가 정상 상태에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나는 자율주행과 CPU 교체가 자동차에 먼저 적용되기를 바란다. 스마트 네비게이션과 자동 운전의 결합을 통해, 자동차에서 운전자의 심리 및 생리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자동적으로 이상 징후는 즉시 가족에게 알리거나 자율주행에 개입한다. 자동차를 공유하는 운전자에 대한 기술을 향상하고 운전자의 자질과 경력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레벨의 운전 모드를 선택합니다.
'유랑 지구' 안의 인공지능 모스가 말했지"인간이 이성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은 지나친 욕심이다."나는 스마트 네비게이션과 자율 운전의 결합이 우리가 교통 참여 과정에서 이성을 지키고, 자동차 공업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블랙 테크놀로지"가 모든 교통 참여자들의 신변을 지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자동차와 "자유로운 대화"를 하고 싶습니다.
많은 선진 주류 기술은 흑과 기술의 연장이다.'마력만 못한' 증기기관 기술이라는 조롱을 받다가 결국 연료기관의 전신이 돼 오늘날의 교통분야에 응용된다.현재 볼품없는 자동차 블랙 테크는 미래에 크게 빛을 발하여 사람들의 교통수단 패턴을 바꿀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비교적 인기 있는 다크 테크놀로지에서, 나는 자동에 대해운전과 지능이 교차하는 것이 더 흥미롭다. 자율주행은 공상과학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으로 점차 현실화되고 있다. 미래 자율주행이 진정으로 보급될 수 있다면, 민중의 이동을 극대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의 교통 패턴을 더욱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상승 교통 효율.
스마트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내가 보기에 자율주행과상생, 지적인 자동차는 더 이상 차가운 도구가 아니다. 차량 소유자와의 교류를 통해 차량 소유자의 수요와 선호를 이해함으로써 스마트카는 승객의 이동을 편리하게 하는 동시에 주행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 인터커넥트 시스템과 자동 기술이 충분히 성숙하면도시 스마트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도 문제가 아니다. 각각의 스마트 자동차에서 채취한 데이터에 따르면 도시 스마트 교통 네트워크의 처리 시스템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자원을 가장 합리적으로 분배할 수 있다. 그때, 사람들은 "생각대로 수행"할 수 있고, 그렇지 않을 것이다. 교통 체증에 시달리다.
자동차 블랙테크에서 나는 '자율주행'을 가장 기대하고 있다
사람들이 자동차의 안전성, 편안함, 지능에 대해성 등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전자화·정보화·네트워크화와 스마트화는 자동차 기술의 발전 방향이 되고 있다.
자동차 흑과 기술은 자동차 전자 업계의 미래를 대표한다. 발전 방향. 자동차와 인공지능과 5G의 결합은 자동차 산업 전반의 발전 기회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의 운영 효율성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과학기술 혁명을 촉발시킬 것이다.
현재 국내외의 많은 자동차 업계 상장 기업이 투자하고 있다많은 자금을 들여 자동차 블랙테크를 개발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은 글로벌 자동차 산업 엔진으로써 보유량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국내 시장은 새로운 자동차 전자화 기술 혁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국내 산업 사슬 관련 회사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많은 자동차 흑과 기술 중에서, 나는 자동 운전을 가장 기대한다.세계 전자업계의 거인인 애플이 자율주행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밝혔는데도 업계 2위 업체에 밀린 것은 자율주행차 개발에 대한 기업들의 의지가 엿보인다.
자율주행 기술의 성숙으로 대량 불감증이 예상된다필요한 교통 운행 원가와 함께 소비자의 주행 효율을 높인다. 물론 자율주행 기술이 제대로 적용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고, 기술 개발의 문제뿐 아니라 사회적 법적, 도덕적 보완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