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마케팅 오토메이션 - 클릭 퍼널스를 만나다 (01)

안녕하세요 서래빌의 갓수입니다. 

 

클릭 퍼널스란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저는 요즘 마케팅을 공부하는 모임에서 이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큰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해도, 얼마나 돈을 벌어다 줬는지 파악하기 어렵다면 계속 그 광고를 지속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아무리 좋은 툴이라도, 세팅하고 변경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그 툴을 쓸 수 있을까요?

 

마케팅 설계자의 저자 러셀 브런슨이 창립하고 대표를 맡고 있는 클릭 퍼널스는 마케팅 자동화를 꿈꾸는 분들에게

 

희망을 제시합니다. 

 

우린 초보니까 쉽게 시작해야합니다.

 

클릭 퍼널스라고 검색하면 리드페이지라는 클릭 퍼널스의 경쟁사 서비스가 1등으로 광고중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유데미의 강의도 있네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클릭 퍼널스에 대해 설명하면 안 와닿을 것 같으니

 

리드페이지와 클릭 퍼널스를 비교해서 다음 글에서 알려드릴게요.